회사소개
레 바캉스
레 바캉스는 미래 지식산업의 핵심인 CT(Culture Technology)전문 기업으로 아시아, 유럽, 북중미,중동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의 여행, 문화, 예술 콘텐츠를 기획, 생산하다가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여행 복합기업으로 재도약을 합니다.
한국판 미슐랭 가이드 북을 시작으로 한국인이 꼭 가고 싶어하는 전세계 35개국 254개 도시의 가이드 북, 이-북 등으로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. 현재 유럽, 미주, 아시아, 북아프리카 지역정보를 제공 하고 있으며 곧 60여 개국 1,000여 도시로 확장 예정 입니다.
세계 최대로 방대하다는 레 바캉스의 모든 콘텐츠를 휴대폰으로 갖게 됩니다.
레 바캉스는 모든 여행사들이 소유하고 싶어하는 “흥미진진한 안내와 정확한 정보 즉, 여행 콘텐츠를 한국에서 가장 방대하고 가장 체계적으로 구축 해 나가는, 모든 여행사들이 꿈꾸어 오던 미래 여행사의 모습 그 자체 입니다.
온라인 여행상품, 호텔, 현지여행사들의 참신한 여행상품 역시 곧 만나게 됩니다.
레 바캉스 미디어 리뷰 Media Reviews
<레 바캉스>시리즈 출간
기존의 번역판 가이드 북 시리즈에서 탈피해 한국인의 정서와 필요에 맞게 한국인이 기획, 출간하는 해외 여행 가이드 북 시리즈
– 연합뉴스-
트렁크족을 위한 섬세한 가이드 제공
가이드식 겉핥기가 아니라 해당 도시의 깊은 속살을 제공하는 것이 레 바캉스의 특징
– 문화일보 –
세계여행 온라인 시대, 레 바캉스 등장으로 새로운 파장 예고
획일적인 여행코스에서 벗어난 관광지에 대해서도 상세지도와 함께 새 정보가 실시간으로 제공, 박물관의 경우 작품에 대한 주요 설명과 전시 위치까지 곁들일 정도.
- MBC 뉴스-
한 번 클릭으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 등 각종 정보를 한꺼번에
여행 레저 및 문화, 공연 정보, 실시간 뉴스뿐만 아니라 세계 박물관에 있는 주요 작품들의 위치까지 상세히 제공하는 여행정보 사이트로 제공하는 정보의 분야와 규모 면에서 국내 최고
–연합뉴스-
한국판 미슐렝 가이드, 레 바캉스, 대 물려 쓸 가이드 북
- 세계일보 -
한국을 대표하는 가이드 북 컬렉션
- 이데일리 -
참한 바깥세상 길잡이,전세계 문화예술 열의 보인 해외 여행 정보서
- 시사저널 -
문화+국제감각 해외여행 가이드 북 인기
- 한국경제 -
여행정보 여행상품 검색을 한꺼번에
“여행업계에도 IT바람, 레 바캉스 투어 소개 서비스”
- 연합뉴스 -
난 6시간안에 여행 끝난다,맞춤형 세계도시여행 전자책
- 한겨레 -
해외여행도 이 가이드북이면 OK
“공연히 짐만되는 두꺼운 여행 안내책자 대신 목적지 관련 정보만 인터넷으로 다운받아 홀가분하게 출발하도록 도와주는 맞춤형 VIP가이드 서비스가 등장”
- 연합뉴스 -